HOME > 자주묻는질문
 
  | 자주묻는질문
 
     
 
 
에이스오피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 가입 시에는 안전하고 정확한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는 -실명확인-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방법은 화면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을 누르시고, 회원 가입 신청페이지에서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하신 후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이메일이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상단의 -회원변경- 페이지에서 -회원정보- 부분의 이메일 수신허용을 수신거부로 체크 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누르시고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으며, 고객님에 대한 모든 자료가 삭제 됩니다.
ID와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화면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누르신 후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누르시고
성명과 이메일를 입력하시면 인증 후 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이이디와 비밀번호를 보내 드립니다.
만약, 등록 당시의 이메일 주소가 사용이 불가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T. 02)334-0001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회원변경-을 누르시고 원하시는 부분을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단, 아이디, 성함 및 주민등록 번호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변경시에는 고객센타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하나,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둘, 상품을 구매하실 때마다 마일리지를 적립해 드리며, 마일리지는 상품 구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셋, 회원님만의 쇼핑공간인 '마이페이지'가 제공되며 주문/배송조회, 적립금/쿠폰내역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 아이템을 통해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을 등록하여 쇼핑의 번거로움을 없앨 수 있습니다.
넷, 이벤트, 특가상품, 새로운 기획전 등의 쇼핑에 유익한 정보들을 메일로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섯,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정보가 통합 관리되어 유익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배송은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24시간 이내 배송을 원칙으로 하되 2~6일 이내에 전국 어디든 배송해 드립니다. (단 휴일 및 공휴일은 제외)
업체 주문 제작 상품이나, 업체 설치 상품의 경우 조금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배송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ex) 화이트보드제작, 판촉 인쇄건 등..
배송료는 무료인가요?
에이스 오피스의 배송정책은 상품을 50,000원 이상 구입시에는 무료배송을 해 드리고 있으며, 50,000원 미만 구입시에는 별도로 3,000원의 배송료가 포함됩니다.
단, 무료배송 지정상품과 함께 구입을 하시면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배송료가 청구 되지 않습니다.
(무료배송지정상품은 특별이벤트 상품이나 추천상품 중 상세설명페이지에 무료배송 이라 기입된 상품을 말합니다.)
섬 지방의 경우는 별도 항공운임료가 부담될 수도 있습니다. Ex) 제주도
지방에도 배송 되나요?
전국 어디라도 최선을 다해 배송해 드립니다.
단, 일부 도서 지역의 경우는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해야 하나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경우는 상단에 있는 -배송조회- 에서 회원은 로그인을 통해, 비회원은 주문번호 기입으로 쉽게 구매내역의 배송상태를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업체가 직접 배송하는 상품의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업체가 직접 배송을 하는 상품의 경우 일반 상품 배송보다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이스오피스는 최대한으로 일반배송기간을 준수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송기일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사전 연락을 드려 적절한 배송시간에 대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할 수 있나요?
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주문 시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으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나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마일리지 등 훨씬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변경 혹은 취소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내용의 변경과 취소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완료- 이전이면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신청하시려면 마이페이지에서 거래내역조회에 들어가셔서 상품목록을 클릭하신 후 하단에 있는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고,친절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시려면 화면 상단의 배송조회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평일(09:00 ~ 19:00), 토요일(09:00~15:00)입니다.
공휴일/일요일은휴무입니다.
에이스 오피스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T. 02)334-0001 . Fax. 02)333-1729 입니다.
| 1 || 2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