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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할 수 있나요?
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주문 시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으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나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마일리지 등 훨씬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변경 혹은 취소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내용의 변경과 취소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완료- 이전이면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신청하시려면 마이페이지에서 거래내역조회에 들어가셔서 상품목록을 클릭하신 후 하단에 있는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고,친절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시려면 화면 상단의 배송조회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평일(09:00 ~ 19:00), 토요일(09:00~15:00)입니다.
공휴일/일요일은휴무입니다.
에이스 오피스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T. 02)334-0001 . Fax. 02)333-1729 입니다.
상품 주문 후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 세금계산서, 신용카드 영수증을 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세금계산서 발급은 법인회원에 한해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대량구매를 의뢰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메일이나 팩스로 견적서를 보내주시면 빠른시간 안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고객센터로 바로 문의해 주셔도 됩니다.

**고객센터**
T.02)334-0001 / FAX.02)333-1729
E-MAIL) master@aceoffice.co.kr
전화나 팩스로도 상품구입이 가능하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전화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상품 주문이 바로 가능합니다.
해외에 있는 사람도 구매 할 수 있나요?
해외에 계시더라도 주문하신 상품을 국내 지역에 보내실 경우 구매가 가능합니다.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는 VISA,MASTER,AMX(American Express), JCB 제휴카드이며 결제대금은 일시불로 청구됩니다.
단, 국내가 아닌 해외로 주문하신 상품을 받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전 꼭 고객센터로 상담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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