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주묻는질문
 
  | 반품/교환/AS/환불문의
 
     
 
 
구입상품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은 상품 수령후 7일이내 가능하며,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이용자의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 훼손하여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경우
■ 전자기기,지류같이 파손 우려가 있을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교환/반품시 제품의 하자,파손등에 의한 반품 비용은 전액 에이스오피스가 부담을 하며,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십니다.
교환/반품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면 쉽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배송되기 전에는 쉽게 취소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품이 배송중이거나,
배송된 후에는 교환/반품의 절차를 거쳐 처리가 됩니다.
구입한 상품의 피해보상관련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구입한 상품의 A/S 또는 수리를 원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에이스오피스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에이스오피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거나,
해당 브랜드 A/S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메뉴의 반품/교환관리 신청코너에서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을 체크하신 후 환불정보를 입력하시면
접수가 확인되는 데로 바로 입금해 드리고 있습니다.

환불에 따른 소요기간은 결제 유형에 따라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 결제 시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3~4일의 정도의 취소기간이 소요 됩니다.
■ 무통장 입금 시
환불접수 및 입금계좌 확인이 되면 바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 만일 환불 받을 금액을 예치해두고 다음에 사용하고자 한다면 고객센터에 연락을 바랍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