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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개인 결제 수단인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과 법인 결제 수단인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후불결제가 있습니다. 단, 후불결제는 우수법인업체로 이용실적에 따라 적용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아래 계좌들 중 하나로 고객님의 실명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

예 금 주 : 에이스오피스

국민은행 000-000000-00-000
외환은행 000-000000-00-000
신한은행 80000-04-00000
제일은행 0000-000-00000
농 협 000-00-10001

※무통장 입금 시 유의사항
- 주문 후 7일 이내 입금해 주셔야 하며 입금확인 후 배송이 가능합니다.
- 주문 후 7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을 경우는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주문 하실 때 입력하신 입금인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이름이 똑같아야 입금확인이 됩니다.
만약 다를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마일리지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마일리지란 고객님께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적립이 되는 적립금 이며, 상품구매 및 이벤트진행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적립포인트는 로그인하시면 화면에 표시가 돠어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는 가능하나요?
무이자 할부는 카드사별로 일정 기간 동안 진행되며, 상세내용을 공지사항에 항상 기록해 고객님들께서 알뜰쇼핑 하시도록 하고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는 신용카드 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무통장 입금 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주의 할 점은 무엇입니까?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은 물론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뒤7자리(법인카드의 경우 사업자 등록번호 10자리), 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를 확인하는 본인인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드 비밀번호는 3회 오류 입력 시 결제가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는 신용카드 발행지점으로 직접 찾아 가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카드 비밀번호는 항상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입력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결제는 안전합니까?
저희 에이스오피스는 개인정보 및 결제정보에 대한 보안을 철저하게 관리 하고 있습니다.
보안서버(SSL)와 Firewall을 사용하여 결제 및 사용자 정보 보호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불법적인 해킹방지를 위해 첨단 방화벽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접속 로그분석 및 실시간 바이러스 감시시스템이 운영 중에 있습니다. 에이스오피스는 개인정보 취급 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담당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본 정책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개인 결제 수단인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과 법인 결제 수단인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후불결제가 있습니다.
단, 후불결제는 우수법인업체로 이용실적에 따라 적용됩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가 무엇인가요?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BC/국민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해 상품대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또한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단, 2004년 10월 1일부터는 1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을 과정이 필수입니다.

■ 에이스오피스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 결제수단 선택에서 BC/국민카드(안전결제) 선택
-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창에서 ISP인증번호 입력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 서비스를 등록 가능합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시는 추가로 공인인증번호 입력
:30만원 미만은 관계없지만, 인터넷뱅킹에 사용하는 공인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해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고,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안심클릭이란 무엇인가요?
인터넷 쇼핑 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둔 전자상거래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시행일시: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
■ 대상카드: LG/삼성/외환/신한/현대(다이너스)/롯데(아멕스)/하나/한미/수협카드 등
■ 인증방식: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
1) 30만원 미만 :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2) 30만원 이상 : 공인인증 또는 안심클릭 + 공인인증 중 택 1
■ 안심클릭등록방법 : 고객님이 소유한 신용카드의 카드사 홈페이지 통해 등록가능
공인인증서란 무엇인가요?
온라인 쇼핑 및 금융거래시 거래자의 신원확인을 위해 사용되는 일종의 전자서명으로 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인감도장과 동일한 역할을 합니다.
공인인증서는 거래은행이나 증권사에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 신청을 한 뒤, 해당 은행/증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의 공인인증 의무화 방침에 따라, 인터넷쇼핑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결제 시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됩니다.
(단, 2004년 10월 1일부터는 10만원 이상)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어떻게 발행 받나요?
에이스 오피스에서 구입하시고 결제하신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http://www.dacompay.net
(데이콤 전자결제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카드번호 입력으로 쉽게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잠깐~!) 혹시 카드결제 하신 분들 중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분은 카드전표로 세금계산서 처리가 되지 않으니, 꼭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세금계산서를 필히 발행 받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02-334-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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